본문 바로가기
취미였던,/Fixie Parts

H3 2011 Wheel Set

by Oh.Kwang 2011. 12. 12.


weight (g) Ideal Wind Angle Optimum Wind Angle rim높이 rim두께
Front : 910g All 7.5° 24mm 54mm
Rear : 993g
Total :1903g

Color : Black
Material : Carbon Spoke, Aluminium Rim
Wheel Size : 700c
Wheel Type : Clincher
Front Hub Spacing : 100mm
Rear Hub Spacing : 120mm

                                                                                                                       
HED 사에서 나온 3SPOKE는 싱글기어를 타는 사람이면은 꼭 한번쯤 달아보고 싶거나, 달아본적이 있는 그런 휠중 하나일 것이다.
물론 일반 휠셋과는 다르게 카본휠로써 모양이나 성능 또한 일반 휠셋보다는 에어로 효과를 더 느끼게 해주는 그런 휠이라고 생각한다.
HED3는 클린처와 튜블러로 나뉘어지고, 로드용과 트랙용으로 나뉘어진다.

물론 Front/Rear를 모두 장착하여 휠셋 개념으로 사용해보았지만, 처음 스타트를 제외한 이후에 라이딩시에는 가속이 붙는 느낌과 또한 맞바람이 불더라도 일반 휠셋보다는 치고가는 속도가 좀더 위라고 말할수 있다.
올해에 나온 2012년식 HED 또한 기존에 출시하였던 모델과 다른점은 눈을 씻고 찾아볼수는 없지만, 다만 미국의 판매가가 상향조정되어 국내에도 그 가격 여파가 있어 1,200,000원에서 1,380,000원으로 인상된것을 확인할수 있을것이다.

HED휠셋의 정식수입업체는 TSSPORTS이며, AS또한 병행제품이 아닌 이상 정식수입을 거쳤다면 해당 업체에서 AS를 담당한다.

-에어로 효과를 잘 느낄수는 있지만, 앞뒤브레이크로 동작하지 않고, 스키딩을 잡는다면 Rear에 카본휠을 다는것은 비추천한다. 물론 크랙나기전에 잘 팔면 그만.




입지최선

댓글